현재 시장은 빠르게 변화 하고 있고 소비자의 트렌드 또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이 정말 중요하다. 이러한 이벤트 내용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 의지가 확연하게 달라진다. 하지만 이런 좋은 이벤트를 진행 하더라도 고객에게 알리는게 더 큰 문제이다.
온라인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검색, 구매를 진행하는 시장에서 다양한 쇼핑 플랫폼들이 등장, 소비자들을 모으고 있으나 대부분 가격위주의 제품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몰이 필요하게 되었고 온코드는 제품위주의, 이벤트기반 쇼핑인 하트카우를 개발, 오픈하였다.
하트카우는 이벤트 기반 쇼핑으로 현재 난무하고 있는 쇼핑 플랫폼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제품위주의 홍보를 통한 방식이며 또한 이벤트 공개적으로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스템 또한 이벤트를 알리기 편한 인터페이스가 구축되어 있다고 한다.
이벤트, 기획전, 제품추천글, 제품설명글 등의 카우를 판매자가 직접 등록할 수 있고, 이 카우에 관련된 제품들이 함께 노출이 되는 방식으로 카우를 확인하여 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카우의 상품들을 보고 추천을 하게 되고 이것이 바로 순위로 반영되는 독특한 기능을 가진 플랫폼이다. 한마디로 연관된 상품을 묶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카우이다.
하트카우는 기업이 직접 최신유행상품 등을 올리는 시스템으로 현 트렌드가 바로 반영이 된다. 발렌타인데이, 로즈데이 등 그 달마다 독특한 이벤트 기반 쇼핑 광고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발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하여 카우를 등록하고 관련된 상품이 등록되기 때문에 높은 노출도와 광고효과, 구매전환률을 보이는 것이 하트카우이다.
가격위주가 아닌 제품위주의, 이벤트 기반 쇼핑 홍보가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 하트카우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eartcow.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정지용 기자 jyjeon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새로운 쇼핑 플랫폼이 나왔다… 이벤트 기반, 하트카우 관심집중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