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입대 후 2집 발표…20대 헛되지 않았다"

Է:2015-03-28 23:10
ϱ
ũ
김재중
그룹 JYJ 김재중(29)이 입대 전 마지막 공연에서 “입대 후 (준비해둔) 정규 2집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31일 현역 입대하는 김재중은 28일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팬미팅 콘서트 ‘더 비기닝 오브 엔드’(The Beginning of The End)에서 “공백이 안 느껴지도록 하고 싶어 군대 가기 전 한 달 동안 많은 것을 준비해 놓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재중은 이날 공연 틈틈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입대하는 소회를 털어놓았다.

“이렇게 이름을 외쳐주시니 난 성공한 가수란 생각이 든다”는 그는 “이제 디데이(D-Day) 2일이다. 다른 분들보다 늦게 가는 건데 20대 시간을 헛되이 쓰지 않고 여러분과 좋은 시간을 많이 만들어 이 자리에 있다고 생각한다. 20대에 이전 회사와 헤어지고 씨제스에서 다시 활동하면서 시간이 필요했기에 20대를 군에서 보냈다면 이 자리에 올 때까지 기다림이 길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잠시 쉴 때도 필요한 것 같다”며 “안방에서 TV만 보면 되는데 이렇게 공연을 다녀주느라 (여러분이) 힘들었을 것이다. 저를 위해 광고도 해주고 기부고 해주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팬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한승주 기자 sjhan@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