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자녀 면역력 지킴이, 정관장 홍이장군

Է:2015-03-17 10:57
:2015-03-17 19:08
ϱ
ũ
봄철 자녀 면역력 지킴이, 정관장 홍이장군
최근 대한민국에서는 파란 하늘을 보기 어려워졌다.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가 예년보다 심해지고 지속기간도 길어지면서 호흡기 질환 환자도 증가하는 추세다. 신학기가 되면서 단체생활로 인해 7~18세 아동·청소년들의 인플루엔자 환자는 전년보다 크게 증가하면서 어느 때 보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종플루, 독감 모두 면역력이 약해졌을 때 걸리기 쉬운 만큼 봄철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가장 인기 있는 면역력 관리 식품은 홍삼이다. 홍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국내 1위의 정관장 홍삼이다. 정관장 홍삼의 특징은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최첨단의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하여, 믿고 안심 할 수 있는 브랜드로, 해외 관광객들이 대한민국을 방문했을 때 꼭 구입하는 대한민국의 특산품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특히, 정관장에서는 자녀들의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어린이용 홍삼의 대표상품 ‘홍이장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겨울은 더욱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다. 면역력이 약하면 감기에 걸리기 쉽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교 등 단체생활에서 바이러스 등이 쉽게 전염되기 때문에 신학기가 시작되는 이 시기에 자녀의 건강은 모든 부모들의 고민이다.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된 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을 사용하고 제품 출시 전까지 280여 가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엄마들이 믿고 안심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홍이장군’은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총 4단계로 구성되어있다.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 11세~14세는 4단계로 구성되어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홍삼을 자녀가 싫어하지 않을까 고민이 된다면 인삼공사 홈페이지(www.kgc.co.kr)에서 ‘홍이장군 샘플 무료체험 행사’에 참여해 무료로 샘플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3월 22일까지 홍이장군류 2개 구매 시에는 5%의 멤버스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3월은 환절기, 황사, 신학기 등으로 인해 체력이 저하되고 스트레스가 증가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에 체력관리 목적으로 홍삼 소비가 늘어난다”며 “정관장 홍삼은 취향과 연령 등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 밝혔다. 문의 080-041-0303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