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지역 목회사역기획 워크숍 22일 열려

Է:2014-12-21 13:57
ϱ
ũ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잠언 16장3절)

(사)어웨이크닝은 부산·경남지역 2015년 교회 및 선교단체 사역을 위한 ‘목회 및 사역기획과 계획서 워크숍’을 22일 오전 10시 부산 부전동 공간 ‘토닉’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부전역 2번 출구에 위치한 공간 토닉은 새롭게 시작되는 세미나와 강연, 콘서트 공간이다.

워크숍 참가 대상은 부산·경남지역 목회자와 공동체 리더 등이며 강사로는 한국NCD(자연적교회성장· 대표 김한수 목사) 사역총무인 이근배 목사가 나선다.

이 목사는 “교회는 영적 생명조직체 곧 그리스도의 몸”이라며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의 몸이 한마음으로 연합되어 사역의 방향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서로의 역할을 통해 영광스러운 교회의 비전을 이뤄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를 위해 모든 리더들에게는 사역의 계획·실행·관리·평가하는 영적인 경영활동이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와 워크숍은 사역을 유기적으로 연합시켜 각 사람을 그리스도안에서 온전한 자로 세워가도록 돕는다”고 강조했다(070-7768-4110).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