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처음으로 세계 말(馬) 동물원과 눈썰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말테마 눈썰매장이 문을 열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병진)은 세계 말 동물원과 놀이시설을 갖춘 말테마 눈썰매장을 개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말테마 눈썰매장은 20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8750㎡ 주차장 부지에 폭 20m, 높이 8m, 길이 100m의 슬로프를 보유한 지역 최대규모다. 제설기로 슬로프에 인공눈을 뿌려 만들었다. 영하 날씨에는 눈썰매장으로, 영상 날씨에는 물 썰매장으로 사계절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이용 요금은 성인 1만5000원, 어린이 1만3000원이다.
눈썰매장에는 신장 50㎝로 국내에서 가장 작은 말인 ‘버튼스앤보우’(일명 바우)와 신장이 3m에 달해 경주마보다 두 배 가까이 큰 대형종 ‘샤이어’ 등 세계의 다양한 품종의 말들이 공개된다.
눈썰매장에는 빙어잡이와 빙어튀김, 트램폴린과 번지점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로번지’, 눈사람 만들기가 가능한 ‘눈꽃 놀이장’, 투호, 제기차기 다양한 체험장과 어린이 꼬마기차, 4D 영화관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도 준비됐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부산에 국내 첫 말(馬)테마 눈썰매장 오픈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