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얼굴리프팅 시술 ‘블루로즈리프팅’

Է:2014-12-17 09:40
:2014-12-17 16:59
ϱ
ũ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얼굴리프팅 시술 ‘블루로즈리프팅’
갸름한 브이라인이 미인의 조건이 되면서 처진 얼굴을 끌어올리고 턱선을 갸름하게 해 얼굴을 작게 만드는 얼굴리프팅 시술이 점점 각광을 받고 있다.

얼굴리프팅 시술에는 절개를 통해 피부를 끌어당기는 안면거상술이나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 또는 피부에 녹는실을 넣어 피부를 당기는 실 리프팅시술 등 다양하다.

안면거상술은 절개를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시술시간과 회복기간도 긴 수술이다. 또 피부 겉에서 치료하는 레이저나 고주파 등을 이용한 리프팅시술은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큰 지장없이 할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시술의 효과가 미미하고 지속기간이 짧은 것인 단점이 된다.

반면 실리프팅시술은 시술시간이나 회복기간은 짧고 즉시 효과가 나타나고 리프팅 효과와 함께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에까지 효과가 있어 젊은층에서부터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갸름한 얼굴라인과 주름을 개선하는 동안을 만드는데 인기가 있는 시술이다.

실리프팅시술은 피부에 녹는실 PDO를 삽입해 피부를 끌어당기고 고정시켜 리프팅과 탄력의 효과를 얻는 방식이다.

하지만 기존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이 약하다 보니 피부 속에서 잘 끊어져서 효과가 그리 크지 못한 경우가 생기거나 또 너무 빨리 피부 속에서 녹아버려 효과가 오래 유지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겼다.

이러한 기존의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의 단점을 보완하여 업그레이드된 블루로즈리프팅이 국내에 출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블루로즈리프팅이 기존의 실과 차별화되는 것은 바로 실의 돌기의 모양과 제작방법이다. 얼굴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에는 돌기가 있는데 돌기가 피부 속에서 처진 피부를 잡아당기고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기존 리프팅실은 커팅방식으로 돌기를 만들어 실이 얇아져서 피부 속에서 쉽게 끊어지고, 빨리 녹아버렸다. 하지만 블루로즈리프팅은 몰딩방식으로 돌기를 붙여서 만들고 또 돌기자체가 크기 때문에 실의 두께가 변하지 않아 효과나 유지 면에서 훨씬 더 강력해졌다.

블루로즈리프팅을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아름다운나라성형외과의원 김진영 원장은 “커팅 방식으로만드는 기존 실은 피부조직을 고정하는 힘을 높이기 위해 돌기를 크게 깎으면 실이 얇아져 인장강도가 약해져 쉽게 끊어지는 단점이 있다. 반면 인장강도를 유지하기 위해 돌기를 작게 깎으면 조직을 고정하는 힘이 약해져 쉽게 미끄러져 올려진 피부조직이 다시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원장은 “하지만 블루로즈리프팅은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여 인장강도를 잘 유지시켜 쉽게 끊어지지 않고 돌기를 크게 붙여서 고정시키는 힘을 높여주어 당기는 힘도 좋아지고 리프팅의 유지기간도 길어졌다. 따라서 얼굴리프팅시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원하는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송병기 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