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레스틸렌’의 전용 시린지(Syringe·주사기) ‘스마트 클릭 시스템’이 시술자의 안정감과 편의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
스마트 클릭 시스템은 얼굴 전체 부위에 극소량의 히알루론산 입자를 균일하게 주입해야 하는 레스틸렌 스킨 부스터의 전용 시린지다. 손가락을 지탱하는 부분과 엄지 손가락이 닿는 부분을 곡선으로 처리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높였으며 무게도 다소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시술자의 감에 의존해 용량을 조절하는 기존 시린지와 달리, 한번 클릭할 때마다 소리와 함께 10㎕(마이크로리터)씩 주입되는 미세한 용량 조절로 편리하고 정교한 필러 시술이 가능하다.
박형호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의 전무는 “브랜드의 최우선 가치인 ‘정교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추구하고자 사용자의 안정감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개발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린지가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드하는 대표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로서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장윤형 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레스틸렌,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