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기독교연합회, 대전 교황행사에 참여하지 않기로

Է:2014-07-29 13:39
:2014-07-29 13:46
ϱ
ũ

27일 정기월례회에서 교황의 '성모승천 대축일미사' 참여않기로 결정

대전시기독교연합회, 대전 교황행사에 참여하지 않기로
대전기독교연합회는 28일 대전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가졌다. 양기모 객원기자
대전시기독교연합회는 최근 월례회를 갖고 오는 8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란체스코 교황과 함께하는 ‘성모승천 대축일미사’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연합회는 또 월례회에서 ‘8·15광복절 연합예배’와 ‘2015년 부활절연합예배 장로준비위원장’ 선출 등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연합회는 지난 28일 대전 유성구 하기동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임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월례회를 가졌다.

부회장 김양흡(대동교회 담임·동구 대동)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윤양수(부회장·한소망교회·중구 유천동) 목사의 대표 기도 후 배국원(침례신학대학교 총장) 목사는 ‘쫓아가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배 목사는 “국가적으로, 교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일수록 다윗의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교계 지도자들이 다윗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기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1부 예배는 김부원(고문·대흥장로교회 원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회무에서는 사무총장 이정우(예수만제일교회·중구 산성동) 목사가 회장과 사무총장의 한 달간 활동을 보고한 후 ‘2015년 부활절연합예배 장로준비위원장’에 남정현(대흥침례교회·중구 오류동) 장로를 선출했다.

배 총장은 “대전에 뿌리 내린지 60년이 된 침례신학대학교는 신학교다운 신학교를 만들어서 후학들을 잘 길러내겠다”고 인사한 후 곽성영(고문·복음천하교회 원로) 감독의 폐회 기도로 임원월례회를 마무리했다.

대전=양기모 객원기자 392766bible@naver.com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