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정보도서관 ‘책 읽어주는 도서관’ 운영
[쿠키 사회] 경기도 의정부정보도서관은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1층 꾸러기열람실에서 ‘책 읽어주는 도서관’을 운영한다.
유아기 인지발달을 높여주는 4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오는 17일부터 첫째·셋째 목요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이야기 할머니의 옛날 옛적에’ 시간에는 유아들의 인성함양에 도움이 되는 옛 이야기를 들려준다.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책과 함께 노는 토요일’ 시간에는 재미있는 동화구연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놀이 활동을 함으로써 창의적인 표현력과 올바른 어휘력에 도움을 준다.
1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Storybook으로 배우는 영어’와 뒤이어 효자고 학생들이 함께하는 ‘영어동화책 놀이’ 시간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도록 한다.
공개강좌로 운영되므로 프로그램 운영 시간에 맞춰 정보도서관 꾸러기열람실로 찾아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료 및 재료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보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net)를 참고하거나 정보도서관 꾸러기열람실(031-828-4848)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수익 기자 sagu@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