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장애인과 함께 떠나보세요”… 엘림장애인선교회, 7월 포천서 부흥회

Է:2013-06-10 17:18
:2013-06-10 20:37
ϱ
ũ
“여름휴가 장애인과 함께 떠나보세요”… 엘림장애인선교회, 7월 포천서 부흥회

“장애인들과 여름휴가를 함께 보내며 도와줄 자원봉사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의 바른 삶과 선교, 재활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엘림장애인선교회(대표회장 김천기 목사·사진)가 올해도 제24회 여름 산상대부흥성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이들을 옆에서 돌볼 자원봉사자들을 찾고 있다.

‘세계장애인과 일어나서 함께 가자’라는 주제로 7월 22∼26일 경기도 포천 한국중앙기도원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중증 장애인들이 1년 중 가장 기다리는 프로그램이다. 항상 집안에서 움츠려 지내는 중증장애인들이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고 다양한 행사와 집회를 통해 신앙을 성숙시켜주는 계기를 만들기 때문이다.

장애인들은 일반적으로 주위 시선 부담스러워 대중이 모이는 장소에는 잘 가지 않으려 한다. 그러나 이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이 모든 것을 알아서 해주고 장애인들만을 위한 집회이기에 모두들 행복해 한다. 더구나 행사 기간 중 장애인들을 위해 내ㆍ외과, 치과 진료와 미용 서비스 등을 실시해 참석자들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순수 봉사단체로 1984년 설립, 활동해 온 엘림장애인선교회는 장애인 영혼구원에 목적을 두고 활발히 활동해 오고 있다.

사무총장 고창수 목사는 “휠체어를 운반할 차량과 밀어줄 사람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장애인 나들이가 매우 어려워 자원봉사자만 1000여명이 필요하다”며 “야외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행복해 하는 모습, 예수를 믿겠다고 결신하는 장애인들을 보며 힘들지만 매년 이 행사를 열고 있다”고 밝혔다.

김천기 대표회장은 “지난해 장애인 2100여명과 자원봉사자 900여명 등 모두 300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졌고 올해 예상 참석인원은 더 늘어난 3500여명”이라며 “전 행사가 무료로 진행되고 많은 양의 쌀과 부식, 간식 등 후원이 필요한 상황이어서 독지가의 후원과 기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자원봉사 신청은 선교회(02-2634-6557)나 홈페이지(ellim1004.com)에서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