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성경 특급교사 外
성경 특급교사/테리 홀 지음, 안종환 옮김/규장
‘성경 잘 가르치는 주일학교 교사 지침서’란 부제가 붙어 있다. 주일학교 교사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은 성경의 진리를 학생들이 잘 소화해낼 수 있도록 가르치며 말씀을 삶에 적용하여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이다. 능숙한 ‘바이블 가이드’ 테리 홀은 이 책에서 그의 창조적 사고와 풍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성경을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기 위한 자신만의 특급 비법을 종합적이고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그가 이 책에서 알려주는 시청각 교육을 위한 다양한 학습 자료는 학생들에게 성경을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가르치도록 한다.
마지막 경고/빌리 그레이엄 지음, 정길호 옮김/베드로서원
삶을 위협하는 징조들에 대해 그레이엄 목사가 전해 주는 소망과 성경의 지혜가 담긴 책이다. 매일의 뉴스는 자연재해, 중동 갈등, 경제 위기, 전 세계에서 자행되는 테러리스트의 위협을 담긴 제목으로 도배되고 있다.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복음 전도자인 그레이엄 목사는 이 책에서 오늘날의 도발적인 문제들을 철저하게 조사하면서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폭풍과 앞으로 닥쳐올 폭풍에 관한 성경적 교훈을 들려준다. 저자는 요한계시록을 통해서 오늘날 벌어지는 사건들을 상세하게 살펴보고 요한의 예언이 현재 벌어지고 있음을 증언한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