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23日)

Է:2012-10-22 18:16
ϱ
ũ

“인자한 자는 자기의 영혼을 이롭게 하고 잔인한 자는 자기의 몸을 해롭게 하느니라.”(잠 11:17)

“A kind man benefits himself, but a cruel man brings trouble on himself.”(Proverbs 11:17)

반 다이크의 책 ‘제4박사’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어떤 사람이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예수에게 드리려고 값비싼 보배를 가지고 길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그는 도중에 가난한 사람, 불쌍한 사람들을 만나 그 보배를 팔아 도와주고 일평생 예수를 만나지 못하고 그림자만 바라보았습니다. 임종 때 그는 신비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네가 그것을 불쌍하고 약한 사람에게 주었으니 곧 내게 한 것이라.”

인자한 사람은 남을 도와주고 사랑과 자비를 베푸는 사람입니다. 인자한 사람의 마음속에는 사랑이 충만하므로 악한 생각, 모진 생각이 없고 평안합니다. 아무런 대가를 바라지 않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고 구제를 합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님으로부터 긍휼히 여김을 받고 사랑과 은혜를 받아 영혼이 잘 되는 것입니다. 인자한 사람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다녀도 하나님이 보호하십니다. 원수의 목전에서도 상을 베푸십니다. 만사가 형통합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