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7月 17日)

Է:2012-07-16 17:51
ϱ
ũ

“평강의 주께서 친히 때마다 일마다 너희에게 평강을 주시고 주께서 너희 모든 사람과 함께하시기를 원하노라.”(살후 3:16)

“Now may the LORD of peace himself give you peace at all times and in every way. The LORD be with all of you.”(2 Thessalonians 3:16)

인생에는 늘 풍파가 닥칩니다.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봉사활동도 하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걸어가신 길을 따라가려고 하지만 살다보면 험산준령을 넘고 태풍과 파도를 넘어야 하는 때가 언제나 오게 됩니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이런 고난과 역경을 당하면 우리는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의심하게 됩니다. 예수님은 평강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평안을 주시기 원하십니다. 우리를 향하신 그분의 뜻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살전 5:16∼18)는 것입니다. 풍파가 올 때 낙심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이 축복의 통로임을 기억합시다. 하나님은 우리가 견디지 못할 고난을 주시지 않습니다. 오직 평강의 주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고 기도로 인내하며 감사함으로 고난을 물리칩시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