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5월 29日)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 16:16)
Simon Peter answered, “You are the Christ, the Son of the living God”(Matthew 16:16)
예수님은 제자들과 함께 갈릴리호수의 북쪽 헬몬산 자락에 있는 가이샤라 빌립보로 갔습니다. 그곳에서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묻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 하느냐” 그때 시몬 베드로는 위대한 고백을 합니다.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베드로는 이 고백으로 인해 교회의 반석이 되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은 매일 베드로의 고백을 해야 합니다. 이 고백이 없는 한 우리는 참 그리스도인이 아닙니다. 우리가 일생을 살아가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고백은 바로 베드로의 고백일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예수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임을 고백합시다. 그리고 그와 매일 동행하면서 살아갑시다. 그리하면 세상의 악한 권세를 물리치고 승리하는 삶을 살수 있습니다. 위대한 고백이 위대한 일을 만들어 냅니다. 오늘도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