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5月 11日)

Է:2012-05-10 18:07
ϱ
ũ

“내일 일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 너희가 도리어 말하기를 주의 뜻이면 우리가 살기도 하고 이것이나 저것을 하리라 할 것이거늘”(야고보 4:14∼15)

“Why, you do not even know what will happen tomorrow. What is your life? You are a mist that appears for a little while and then vanishes. Instead, you ought to say, If it is the Lord's will, we will live and do this or that.”(James 4:14∼15)

사람은 유한한 존재입니다. 아무리 권세있고 부귀한 자도 결국 다 내려놓고 세상을 떠납니다. 그런데도 영원히 살 것처럼 교만하게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참으로 어리석은 자들입니다. 오늘 말씀처럼 인간은 아침 안개처럼 사라질 수 있는 연약한 존재입니다. 이 연약함은 어떤 인간적 수단이나 방법으로도 보강될 수 없습니다. 내일 일조차 모르는 유한자이기에 인간은 늘 겸손해야 합니다. 날마다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한도내에서, 그의 뜻을 좇으며 살 때 비로소 행복을 느끼고 영원에 잇대어 살아갈 수 있습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