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5月 4日)

Է:2012-05-03 18:27
ϱ
ũ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모든 것은 영원히 있을 것이라 그 위에 더 할 수도 없고 그것에서 덜 할 수도 없나니 하나님이 이같이 행하심은 사람들이 그의 앞에서 경외하게 하려 하심인 줄을 내가 알았도다 이제 있는 것이 옛적에 있었고 장래에 있을 것도 옛적에 있었나니 하나님은 이미 지난 것을 다시 찾으시느니라”(전도서 3:14∼15)

“I know that everything God does will endure forever; nothing can be added to it and nothing taken from it. God does it so that men will revere him. Whatever is has already been, and what will be has been before; and God will call the past to account”(Ecclesiasters 3:14∼15)

세상의 모든 것은 언젠가 사라집니다. 지위도 명예도 권세도, 땀흘려 이룬 부(富)도 결국은 덧없이 흩어집니다. 인간의 노력으로 성취한 것은 유한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하시는 모든 일은 불후(不朽)합니다. 어느 것 하나 없어지거나 쇠락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안에서는 만사가 늘 새롭습니다. 현재 뿐아니라 미래와 과거의 일까지도 모두 그 분의 선하신 뜻안에서 온전해집니다. 그런 하나님을 아버지로 둔 크리스천들은 참으로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