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음주의신학회 새 회장에 성주진 총장

Է:2012-04-29 18:52
ϱ
ũ
한국복음주의신학회 새 회장에 성주진 총장

한국복음주의신학회는 28일 총신대학교 종합관에서 제59차 정기논문발표회 및 15차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진을 개편하는 한편 주요사업을 결정했다.

‘한국교회와 예배’의 논문발표회에서는 총신대 정일웅 총장과 서울 서문교회 한진환 목사가 주제 발표를 했으며 이어 백석대 최갑종 교수의 사회로 열린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에 성주진(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사진 위) 총장, 총무에 장훈태(백석대·아래) 교수가 선임됐다.

부회장에 권혁승(서울신대), 심상법(총신대) 교수를, 협동총무에 박응규(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교수를 각각 선출했다. 이밖에 서기에 전정진 성결대 교수, 회계에 장세원 국제신학대학원대 교수, 감사에 문병하 그리스도대 교수, 김중식 한국성서대 교수가 선임됐다. 새임원진의 임기는 2년간이다.

복음주의신학회는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복음주의 주석총서’ 발간을 위해 두란노서원과 출판협정서를 체결했으며 65차 포럼은 오는 6월 2일 오전 7시에 백석대학교 대학원동에서 ‘언약 이야기의 관점에서 본 마태복음의 율법을’을, 제 60차 정기논문 발표회는 10월 27일 온누리교회 햇불성전에서 ‘한국교회의 나아갈 길’을 주제로 각각 열기로 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