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스마트변액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가입 7년 후 적립형 계약 전환 명의 변경 가능

Է:2012-04-17 19:10
ϱ
ũ
[대한생명-스마트변액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가입 7년 후 적립형 계약 전환 명의 변경 가능

보장성 보험을 적립형 계약으로 바꿀 수 있는 통합보험인 대한생명의 ‘스마트변액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은 출시 후 13만건 이상 판매되고 초회보험료만 250억원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스마트변액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통합보험으로 보장을 받다가 7년 이후부터 변액유니버셜 기능을 갖춘 적립형 계약으로 상품종류와 보험대상자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계약자 본인이나 배우자 또는 자녀 명의의 적립형 계약으로 바꿀 수 있고, 45세 이후에는 연금전환 기능을 통해 은퇴 이후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통합보험의 경우 한 건의 보험계약으로 계약자뿐만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 2명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장기간병보장, 실손의료비보장, 재해·입원·수술 보장특약 등 다양한 특약을 20개까지 추가할 수 있어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종신보험 성격에 중대한 질병 및 수술, 중대한 화상 및 부식을 보장하는 CI보장형(2종)으로 선택하면 중대한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등과 같은 사유가 발생했을 때 진단자금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