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24日)
“여호와여 우리의 포로를 남방 시내들 같이 돌려 보내소서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시 126:4∼5)
“Restore our fortunes, O LORD, like streams in the Negev. Those who sow in tears will reap with songs of joy. He who goes out weeping, carrying seed to sow, will return with songs of joy, carrying sheaves with him.”(psalms 126:4∼5)
인생은 정확합니다. 심은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심지 않은 곳에 결실은 없습니다. 씨를 뿌리지도 않고 수확하려 해서는 안됩니다. 어리석은 일입니다. 영으로 심으면 영으로, 육으로 심으면 육으로 거둡니다. 자신의 일거수 일투족이 그대로 자신의 삶이 됩니다. 그래서 매사에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은 눈물을 흘리며 세상에 복음의 씨를 뿌리는 사람입니다. 많은 시련을 만나지만 결국 추수의 기쁨을 만끽하며 노래하게 될 것입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