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세계 최단기간내 LTE 고객 100만 돌파

Է:2012-01-31 18:44
ϱ
ũ

SK텔레콤이 31일 세계에서 최단기간 내 4세대(4G) 이동통신서비스인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미국 버라이즌과 일본 NTT도코모에 이어 3번째다.

SK텔레콤은 LTE 상용화 7개월 만인 이날 100만 가입자를 넘어섰다며 연말까지 500만 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2월 중 청소년들을 위해 저렴한 ‘LTE팅 요금제’를 내놓는다. ‘T스마트러닝’의 우수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른 교육 콘텐츠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를 대폭 할인해준다. 국내 최초로 문자 무제한 서비스도 포함한다.

3월에는 만 65세 이상 노년층이 최저 수준의 월 정액료로 LTE를 이용할 수 있는 ‘LTE 골든에이지’ 요금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음성통화와 HD 고화질 영상통화를 대폭 무료로 제공한다.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료와 데이터요금을 대폭 할인한 ‘LTE 펀(FUN) 특화상품’도 2월 중 서비스할 계획이다. 음악을 실시간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상품이나 저렴한 가격에 동영상을 10시간 이상 시청할 수 있는 영화·TV 다시보기 상품, 무제한 네트워크 게임 상품 등을 준비 중이다. 이 밖에 유해 콘텐츠, 보이스피싱 피해방지 서비스인 모바일 안심서비스도 내놓을 예정이다.

이명희 기자 mheel@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