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애경] 친환경 트렌드 반영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애경은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형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대거 내놨다.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종합세트, 샴푸세트, 치약세트, 바디세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해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에서 애경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따라 전체 금액의 10∼30%에 해당하는 만큼의 혜택을 돌려줘 대량구매시 유리하다.
고급 샴푸세트인 케라시스 명화 시리즈는 애경 아트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 해마다 클림트, 마티스 등 유명화가의 명화를 제품 패키지에 넣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이번 설에는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물 양식을 케라시스 살롱케어 볼류밍 케어 패키지에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케라시스 샴푸명화2는 3만9000원선, 케라시스 골드세트는 5만7000원선, 에스따르 프리미엄 세트는 2만9000원선, 3가지 향의 바디워시와 비누, 아로마 바스(입욕제)로 구성된 샤워메이트 세트는 3만6000원선에 각각 판매한다. 2080 뉴샤이닝화이트 프리미엄 펌프치약세트는 1만4000원선에 내놨다.
루나, 헤어엔, 포인트, 에이솔루션 등 1만∼10만원대의 화장품 기획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