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1月 8日)

Է:2011-11-07 17:50
ϱ
ũ

“네가 네 포도원의 포도를 딴 후에 그 남은 것을 다시 따지 말고 객과 고아와 과부를 위하여 남겨두라 너는 애굽 땅에서 종 되었던 것을 기억하라 이러므로 내가 네게 이 일을 행하라 명령하노라.”(신명기 24:21∼22)

“When you harvest the grapes in your vineyard, do not go over the vines again. Leave what remains for the alien, the fatherless and the widow. Remember that you were slaves in Egypt. That is why I command you to do this.”(Deuteronomy 24:21∼22)

한 해의 수확을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 은혜가 너무 크고 감사하기에 나 혼자만 누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뭔가를 드리고 싶고, 이웃을 위해 뭔가를 나누고 싶어집니다. 간직하기보다 드리고 나누기에 더 풍성해지는 이 가을입니다. 그것이 한 해의 은혜를 감사하는 추수감사절의 참된 의미입니다.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