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月 26日)
“또 다른 사람이 이르되 주여 내가 주를 따르겠나이다마는 나로 먼저 내 가족을 작별하게 허락하소서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하지 아니하니라 하시니라”(누가복음 9:61∼62)
“Still another said, ‘I will follow you, Lord; but first let me go back and say good-by to my family.’ Jesus replied, ‘No one who puts his hand to the plow and looks back is fit for service in the kingdom of God.’”(Luke 9:61∼62)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기 위해서는 버려야 합니다. 제자가 되는 것은 자기 인생의 계획에 맞춘 프로그램이 절대 아닙니다. 그것은 자기의 욕망과 인생 스케줄과는 상관없이 부르신 분을 믿고 무작정 따르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따르기 위해 세리는 세관직을 버려야 했습니다. 베드로는 그물을 버렸습니다. 버리기 위해서는 믿어야 합니다. 오직 믿는 자만이 순종합니다. 순종하는 자만이 믿을 수 있습니다. 지금 예수님을 따르기 위해서 버리는 것이 있습니까? 아무것도 버리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갈 수 없습니다. 절대로!
<종교국>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