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국민광고대상-브랜드부문] ‘true friend 한국투자증권’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고 있는 이 때 브랜드상 수상의 영광을 안겨주신 국민일보와 심사위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true friend 한국투자증권’은 저희 한국투자증권의 기업브랜드입니다. 고객의 진정한 친구, 고객의 투자 파트너로서 가장 믿음직스러운 친구가 되겠다는 기업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경영이념의 첫 번째가 바로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경영’입니다.
국내 최대 종합증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2010년 현재 총자산 13조4000억원, 자기자본 2조2537억원, 국내 118개 영업점, 해외 4개 법인 및 2개 현지사무소, 임직원 2500여명의 초대형 증권사입니다.
한국투자증권의 비전은 2020년까지 주식 시가총액 20조원, ROE 20%를 달성해 ‘아시아 최고의 투자은행’으로 도약하는 것입니다. ‘한국의 true friend’에서 ‘아시아의 true friend’로 향해 가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그 의지를 기업 브랜드에 담아 한국 금융사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의 진정한 투자 파트너, 고객의 평생 금융생활 동반자로서 임무와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