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에너지음료 ‘핫식스’ 인기몰이
롯데칠성은 최근 신개념 에너지음료 ‘핫식스’를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세계적인 에너지음료 ‘레드불’에 비견할 만한 한국형 제품을 표방한다.
핫식스에는 아마존 원시 밀림에서 자라는 열매인 과라나 추출물과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농축액, 아미노산 등이 들어갔다.
기존 비타민 음료와 달리 과라나의 색다른 맛과 홍삼, 가시오가피의 은은한 향이 짜릿한 탄산과 만나 머릿속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해외 시장에선 에너지음료 부문이 이미 140억 달러가 넘는 시장을 형성하고 매년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시험이나 중요한 보고를 준비할 때나 운동, 파티 등 활력이 필요한 곳에서 에너지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핫식스로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 창출에 나선 롯데칠성은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삶을 살아가는 20∼30대 ‘패션 제너레이션(Passion Generation)’을 핵심 소비층으로 설정했다. 핫식스 패키지 디자인도 젊은 감각에 맞춰 은색 캔에 불사조 날개 모양으로 활활 타오르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