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대한석유협회 회원, 순찰용 자전거 3100대 등 경찰청 기증 外
순찰용 자전거 3100대 등 경찰청 기증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등 대한석유협회(회장 오강현) 회원들은 5일 경찰청에서 기증식을 갖고 순찰용 자전거 3100대와 안전모 3500개를 지원키로 했다. 오 협회장은 “자전거 순찰을 확대해 에너지를 절감하고 생활치안이 한층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의 車 디자인 최종후보에 선정
기아자동차는 쏘울이 ‘월드 카 오브 더 이어(WCOTY)’ 조직위원회가 선정하는 2010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조직위가 스위스 제네바모터쇼에서 발표한 후보는 쏘울과 시보레의 카마로, 시트로엥의 C3 피카소 등 3개 차종이다. 다음달 1일 뉴욕모터쇼에서 최종 수상 차종이 결정된다.
아카데미 시상식 TV중계에 광고 8편 선봬
현대자동차는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코닥극장에서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 TV 중계에 광고 8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쏘나타가 6편, 제네시스가 2편이다. 현대차는 앨라배마 공장 작업자들이 손으로 쏘나타를 옮기는 모습 등 최근 슈퍼볼 경기에서 내보낸 광고 외에도 청소년들의 번지점프 상황을 연출한 광고 등을 선보인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