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 브랜드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가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에 4번째 매장을 오픈, 손님맞이에 돌입했다.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는 ㈜이티앤제우스가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아 준비한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고급 햄과 소시지, 신선한 야채, 깊은 맛의 사골 육수 등 엄선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부대찌개와 다양한 철판요리를 중심으로 새롭게 개편 된 메뉴를 선보인다. 옛날 부대찌개, 수제 소시지 부대찌개, 해물 부대찌개 등 다채로운 재료를 사용한 기존의 인기 있는 부대찌개뿐만 아니라 치킨 소시지 모둠 구이, 순대 수제소시지 모둠 구이, 철판 돈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들을 준비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는 이번 서대문점 오픈을 기점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BI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진행 할 것이라 전했다. 현재 운영중인 직영매장 왕십리역사점, 은평이마트점과 가맹매장 용산아이파크몰점과 서대문점이며, 12월 중으로 대전 등 추가 직영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서대문 매장 오픈
입력 2011-11-17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