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브랜드 스쿨스토어, 프랜차이즈 론칭

입력 2011-09-21 16:06

[쿠키 건강] 신개념 외식브랜드 스쿨스토어(대표이사 토니안)가 금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스쿨스토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런칭과 함께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한 스쿨스토어는 현대적 감성의 빈티지 스타일 인테리어와 기존 분식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현대적 감각과 고품격 요리스타일에 맞게 재탄생 시킨 새로운 개념의 외식 브랜드이다.

주요메뉴로는 계란과 스팸의 절묘한 조화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그스팸롤, 오징어 먹물로 만든 포카치아와 스쿨스토어만의 비법이 담긴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조화를 이룬 먹물 포카치아 크림 떡볶이와 오븐에 구운 바삭한 난과 소문난 떡볶이가 어우러져 있는 이룬 난 떡볶이 등 기존 분식 메뉴와 확연히 차별화된 신개념 스타일의 스낵메뉴가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모닥바(Modak Bar)라는 스낵바를 설치하여 지역 향토 음식과 신선한 야채 및 과일 샐러드를 비롯하여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플레인 요거트 등의 디저트 음식까지 한번에 맛 볼 수 있다.

또한 현재적인 감성과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기존 분식집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레스토랑의 이미지 마저 뛰어 넘는 독창적인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스쿨스토어 토니안 대표는 “스쿨스토어는 기존 분식 메뉴를 한층 고급화 하여 새로운 트렌드와 향상된 메뉴를 선보이고자 한다” 며 “단순 요리를 넘어선 끼와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의 분식으로 요리와 외식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해 나갈 것이다” 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