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Out Door’ 이벤트

입력 2011-08-22 13:34

[쿠키 건강]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 제품을 통해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강화하고자 4일부터 21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대천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한화리조트, 홍대클럽, 비트플렉스 광장에서 ‘큐원 홈메이드 Out Door 이벤트’를 개최했다. 바캉스 시즌에 유동인구가 많은 해수욕장과 콘도, 젊은이들이 모이는 홍대클럽 등 이색 장소에서 개최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만6500명이 참가했다.

해수욕장, 리조트 등 바캉스지에서는 ‘이동식 리조트 부엌’을 그대로 재현한 차량인 ‘큐원 콘셉트카’를 이용해 장소를 이동하면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밥맛의 비법 100작’ 소스를 이용해 만든 비빔밥을 고객에게 나누어 주고, ‘밥맛의 비법 100작’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현장에서 소개하는 ‘셰프의 레시피’로 진행됐다. 대형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에 따라 무료로 제품을 받는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휴가지를 찾은 가족, 연인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삼양사가 올 7월 출시한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은 100% 국내산 양파, 마늘, 파 등 신선한 야채와 갖은 양념으로 만든 비법소스이다. 밥에 ‘큐원 홈메이드 밥맛의 비법 100작’을 넣고 비비기만 하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다. 주먹밥과 볶음밥도 만들 수 있으며 요리하기 어려운 닭볶음, 갈비찜, 감자조림, 스파게티 같은 조림과 볶음요리에 비법소스를 사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