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가 오는 7월 6일부터7월 8일까지 서초구 방배동 사옥 4층 세미나실에서 오후 3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브레댄코는 보다 많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기존의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해온 설명회 일정을 수요일부터 금요일로 변경하고, 직장인들을 위해 토요일은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4일부터는 매주 목요일(오후 3시)마다 상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부터 참가하는 모든 창업주들에게는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 등과 같이 초기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을 각 창업주의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빵과 커피 향이 늘 함께 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레댄코(bread&co.)는 27년 전통의 신라명과가 가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땅, 우리재료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자연주의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다. 빵을 제조할 때 화학발효제인 이스트 대신 천연 효모를 사용하며 탕종법(반죽을 뜨거운 물에 익혀서 반죽을 하고 냉장 숙성시키는 방법)을 통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으며, 공중파 TV CF를 계속 방영하면서 경쟁이 치열한 베이커리 업계에서 선전하고 있다.
현재 브레댄코는 전국에 50여개 가맹점이 있으며, 창업 비용은 점포비를 제외하고 49.59m²(15평) 기준으로 1억 이며, 카페형은 1억2000만 원 수준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1-06-30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