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네이버 온라인 커뮤니티 ‘제스프리 러브즈 유’ 오프닝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스프리 체험단 모집’, ‘유치원에 키위를 쏜다’, ‘제스프리 뷰티퀸 선발대회’ 등의 이벤트를 통해 키위 증정은 물론이고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제스프리 체험단 모집’ 오는 12일 오후6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30명의 체험 단원은 2주간 체험 후기 콘텐츠 개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 상금 10만원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우수 체험단을 선정해 우승자 1명에게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이외에도 상금 30만원(2명), 10만원(5명) 등이 주어진다.
또한 ‘유치원에 키위를 쏜다’ 이벤트를 통해 15일까지 아이 유치원에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보내주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답하면 5명을 선정해 자녀가 다니는 유치원에 골드키위를 보내준다. 유치원에 키위 배송 후 후기를 올리는 우수 후기자에게는 골드키위 1상자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비타민C와 엽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을 뿐 아니라, 칼륨, 칼슘, 인 등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스트레스 해소와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에게 영양 만점이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과 ‘다이어트’의 합성어인 ‘스키너트(skin+diet)’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로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각종 비타민과 다이어트 필수 요소인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다. 또한 각종 단백질과 무기질, 풍부한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시 영양 불균형에 빠지기 쉬운 단점까지 보완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제스프리,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경품 이벤트
입력 2011-06-10 1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