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입체 형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26종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24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You are not alone: 세상 누구도 혼자되지 않는 날, 크리스마스입니다’ 라는 애니메이션 형식의 크리스마스 광고 주인공인 눈사람을 표현한 ‘너에게로 스노우맨’을 비롯 장난꾸러기 진저맨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코케이크 ‘못말리는 진저맨의 메리크리스마스’,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한 산타의 고민을 표현한 ‘너에게로 주고 싶은 세가지 초코선물’, 핑크 빛의 컬러가 사랑스러운 ‘빨간코 루돌프의 딸기 마차’ 등이 있다. 케이크의 주요 가격대는 1만7000원~2만2000원 대로 1만7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빨간색의 컬러 감이 돋보이는 터틀넥 목도리 또는 달콤한 샴페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터틀넥 목도리는 21일부터, 샴페인은 23일부터 증정한다. 단, 제휴카드 할인 및 멤버십 적립은 불가하다.
또 SPC그룹이 통합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카드인 ‘해피포인트’ 카드 소비자에게는 SPC 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카페의 크리스마스 스토리와 30 여 개 제휴 브랜드의 혜택을 담은 쿠폰북 ‘해피바이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피바이트는 용평리조트 우대권, G마켓 할인쿠폰, 피자헛 할인혜택, 뷰티플렉스 이벤트 참여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소비자 혜택 풍성
입력 2010-12-24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