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뉴스 브리핑] 예장통합, 전도 확산 기여 노회 시상 外

입력 2023-06-24 03:10
예장통합, 전도 확산 기여 노회 시상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통합총회가 교단 산하 69개 노회를 대상으로 ‘2023 전도부흥운동’ 시상식을 개최한다. 통합총회 전도부흥위원회는 후보 노회 심사를 거쳐 오는 29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수상교회를 발표하고 시상한다. 최우수 노회에는 승합차를 제공하고, 우수상 장려상에도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한국기독공보)

예장합동, 총회회관 1층 리모델링

서울 강남구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합동 총회회관 1층 리모델링 공사가 지난 16일부터 시작됐다. 총회유지재단(이사장 권순웅 목사)은 8월 15일까지 공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회회관 1층은 로비와 역사관, 식당, 회의실로 사용됐지만 이번 공사를 통해 개방형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공사를 마치면 기존의 역사관과 회의실이 이전하고 카페와 사무실이 새롭게 생긴다. 카페 전용 출입구도 마련된다.(기독신문)

예장고신, 제2회 고신통일포럼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고신총회 통일선교원은 23일 서울 서초구 고신총회 회관에서 ‘독일통일 사례에 비추어 본 통일한국의 법적과제’를 주제로 제2회 고신통일포럼을 개최했다. 정기적으로 통일포럼을 여는 선교원은 고신 교회의 통일선교 사역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역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고신뉴스KNC)

기침, 여름성경학교 교사 콘퍼런스

기독교한국침례회 교회진흥원(이사장 전유일 목사)은 최근 경기도 성남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에서 ‘2023년 여름성경학교 VBS 교사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콘퍼런스는 ‘두드림(DO-DREAM)’이라는 주제로 여름사역 방안과 학년별 공과 안내, 스쿨존 전도 및 풍선아트 특강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온·오프라인으로 500여명이 참석했다.(침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