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NS 통해 ‘소통과 배려’ 담은 인식개선 캠페인

입력 2020-01-29 04:07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28일 SNS를 통해 ‘조금만 마음의 문을 열면, 따뜻한 이웃이 당신 곁에 있습니다’를 제목으로 한 인식개선 캠페인 2편을 공개했다(사진).

이번 인식개선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은 이웃 간 서로 소통하지 않아 일어날 수 있는 주차문제 상황에 대해 돌아보고, 따뜻한 이웃의 존재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앞서 공개한 인식개선 캠페인 1편 ‘우리는 어떤 이웃이 되어야 할까요?’로 지난해 앤어워드(&Award) 디지털 광고-건설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하기도 했다.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 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정건희 기자 moderat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