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12월 신길뉴타운 3구역에 ‘더샵 파크프레스티지’를 선보인다. 서남부권 교통의 요지에 완성형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을 갖춰 주목받고 있다.
더샵 파크프레스티지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145-40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9개 동, 총 79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59㎡ 156가구, 84㎡ 151가구, 114㎡ 9가구 등 총 31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신길뉴타운은 약 1만여 세대 규모의 서울 서남부권 최대 뉴타운으로 대규모 브랜드타운이 조성돼 신흥 주거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신풍역·보라매역(7호선) 이용이 편리하며 신길역(1·5호선), 영등포역(1호선)과도 가까운 사동팔달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강변불로 등 주요 도로와 가까워 3대 업무지구를 비롯한 서울 전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신림선 경전철과 신안산선도 지나갈 예정이라 교통망은 더욱 개선된다.
더샵만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인 프리미엄 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선호도 높은 판상형 위주 평면구성을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평면도 선보인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를 만들고, 이 공간에는 더샵 페르마타, 더샵 티하우스, 어린이 테마 놀이터 등 공원과 산책로를 조성해 쾌적함을 더했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사우나, 샤워실, 독서실, 키즈카페 등 대규모 커뮤니티시설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3-3번지(도산공원 옆)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