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브랜드 ‘발휘’ 9월 한달 최대 20% 할인

입력 2019-08-29 19:48

한국야쿠르트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달 동안 홍삼제품을 10~20%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할인품목은 8월에 출시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발휘’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2013년 발효홍삼 시장에 처음 진출한 후 연간 매출이 350억원대에 이를 만큼 성장했다. 홍삼이 가장 주목받는 추석 시즌에 맞춰 새로 출시한 발휘는 발효홍삼 시장을 장악하려는 한국야쿠르트의 야심작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제품인 발효홍삼K와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 등은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흡수가 빠르고 유지력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발휘 발효홍삼 K는 대포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배합한 제품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발효홍삼과 녹용을 넣은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비교해 녹용 함량은 3배 늘리고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맛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한진생 홍삼정’ ‘한진생 홍삼순액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 인기 제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추석을 맞아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중앙연구소의 유산균 발효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발효홍삼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