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 날로 족하니라”(마 6:33∼34)
“But seek first his kingdom and his righteousness, and all these things will be given to you as well. Therefore do not worry about tomorrow, for tomorrow will worry about itself. Each day has enough trouble of its own.”(Matthew 6:33∼34)
예수님 시대나 지금이나 먹고사는 문제는 인생의 가장 기본적인 문제입니다. 잘 먹고 잘 살기 위해 사람들은 열심히 일을 하고 살아갑니다. 하지만 모든 일이 우리의 노력과 뜻대로 되지 않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모두 채워 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작은 믿음이 아니라 큰 믿음을 가지고 주님을 잘 섬기며 일상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자에게 하나님은 풍성히 채워주십니다. 하나님은 좋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종교국>
오늘의 QT (12月 8日)
입력 2014-12-08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