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닥터&닥터’, 다이어트에 뼈 건강까지 챙기는 맞춤형 건강음료

입력 2014-07-21 02:20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출시한 ‘닥터&닥터’는 2007년부터 연평균 5.4%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건강음료시장에서 단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닥터’는 롯데칠성음료와 차병원 의료진이 공동 개발해 만든 건강 음료 브랜드다. ‘나만의 맞춤 건강 가이드’라는 콘셉트로, 제품별로 나만의 건강 고민에 딱 맞는 기능 성분을 담았으며 마시는 즐거움까지 안겨 준다.

330㎖ 페트 음료 타입이며 5종이 나오고 있다. 체지방 감소를 돕는 성분인 L 카르니틴을 포함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스타일’, 피부 기능을 유지해주는 비타민A가 포함된 ‘미인밸런스’,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 라벤더 등 허브 성분이 들어 있는 ‘릴렉스’, 뼈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유한 ‘하루튼튼건강’,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농축액을 포함한 ‘아이밸런스’가 있다. 0㎉여서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올해 초 기능성분을 농축해 새롭게 선보인 닥터&닥터 ‘스타일S’와 ‘하루튼튼건강S’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120㎖ 용량으로 약국과 편의점에서 팔고 있으며, 앞으로 홈쇼핑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