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 응원 선물패키지 '달고리 완경박스' 시즌 3 출시, 마음 따뜻한 연말 선물

입력 2019-12-17 13:43

(주)달고리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올해 12월 말 시즌 상품 '완경박스' 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제품은 구매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욱 알차고 세심한 구성을 갖추었다.

'완경박스'는 갱년기 여성이 완경(폐경)을 여성성 상실이 아닌 원숙한 완성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하는 종합선물 패키지이다. 폐경(완경)기 여성들의 몸과 마음의 힘겨움을 위로하는 구성품을 통해 선물하는 사람의 “응원, 감사, 위로”를 전달한다.

추가된 제품으로는 실링왁스와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포인트를 준 마음채색동화, '고귀함'이라는 꽃말을 가진 담수진주 핸드메이드 목련브로치, 월경 마라톤 완주를 기념하는 월계관 왁스타블렛, 개별 금장 스티커 내부박스 등이 추가되었다.

기존 제품인 팥찜질팩 커버는 한국섬유소재연구원에서 안정성 검사를 마쳤고, 엄마맞춤 상품설명서는 일반 상품설명서보다 큰 글씨로 개별 제작하여 보완했다. 현재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로 구매자가 원하는 문구를 수채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엽서로 제작하여 증정 진행 중이다.

또한 (예비)사회적기업이자 여성기업인 (주)달고리는 "초경은 축하받는데 왜 완경(폐경)은 축하받을 수 없을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더 존중받는 여성의 생애 주기를 위해 완경파티 '완두콩 파티'를 준비한다. (주)달고리는 사회적기업 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으로 선정되었으며,

올해 2019년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주관한 ‘여성창업 플랫폼 창업리그’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완두콩 파티란 완경·두 번째 인생시작·콩그래츄레이션의 줄임말로 ‘완경박스’를 선물한 자녀와 선물 받은 갱년기 여성이 함께 참여하여 완경을 축하하는 행사이다.

(주)달고리 관계자는 "갱년기 여성을 포함, 모든 여성의 더욱 긍정적인 생애 주기를 위한 제품과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달고리는 여러 차례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였으며 개최마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여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