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부대행사 ‘K뷰티 트렌드쇼’ 진행

입력 2019-11-26 15:39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계기로 열리는 ‘K뷰티 페스티벌’ 중 ‘K뷰티 트렌드쇼’를 진행한다.

‘K뷰티 트렌드 쇼’는 K뷰티에 관심있는 아세안 국가의 바이어, 유학생, 다문화가정 등 페스티벌 참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뷰티의 우수성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아세안 국가들이 가진 다양성 속 공존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함께 나누고 동반 성장해가는 친교의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구성됐다.

잇따른 아세안 국가 진출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이가자헤어비스는 소속 아티스트 이소영(청담본점), 아연(울산상안점), 최상(부산센텀시티점) 그리고 이가자앤아카데미 양영헌, 박소영, 김은실과 전문 모델이 참여한 가운데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시연 및 런웨이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국가의 중요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K뷰티 선두주자로서 아세안 국가에 K뷰티를 알리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세안 국가 이외에도 전 세계 50여개 지점, 국내 15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