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EBS중학프리미엄 학습전략 설명회 참석자 대상 ‘광명찾은 결명자’ 증정 이벤트

입력 2019-11-02 10:00

웅진식품이 EBS중학프리미엄과 함께 액상차 ‘광명찾은 결명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결명자를 이용해 제조된 음료로, 100% 국산 결명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의 노하우를 통해 쌉싸름하면서 구수한 결명자 고유의 맛을 잘 살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안전한 아셉시스 공정(무균 충전 시스템)을 거쳐 생산된다.

오는 12월 EBS중학프리미엄이 주최하는 ‘2020 EBS중학 학습전략 설명회’ 참석 시 ‘광명찾은 결명자’가 증정되며, 이번 이벤트는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성적 향상을 위해 매진하는 예비 중학생 및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관련해 웅진식품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성적 향상을 꿈꾸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명찾은 결명자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EBS중학 학습전략 설명회는 12월 14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내신 상위권 도약을 위한 ‘겨울방학 학습전략’을 주제로 열리며, EBS 강사들이 참석해 효과적인 학습법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