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해밀선, ‘티페이정산 에이전시’ 계약

입력 2019-10-29 18:40

대한민국 대표 카드단말기 유통 전문기업 (주)해밀선(대표 이영우)이 10월 28일 티페이정산과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카드매출 즉시입금 및 카드매출 조회서비스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티페이정산은 사업자를 위한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에이전시 계약을 통하여 (주)해밀선은 전국 유통조직을 이용, 가맹점들에게 티페이정산의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티페이정산에서 제공하는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는 365일 연중무휴로 카드매출에 대한 매출승인 후 입금까지 걸리는 소요시간을 기존의 3일~7일에서 단 1일로 단축시켜 가맹점들의 현금 유동성을 획기적으로 확대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이며, 카드매출 조회서비스는 카드매출, 실시간 매출정보, 매출 미지급 발생내역 등을 제공하여 가맹점들이 카드매출의 누락정보를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티페이정산은 다양한 입금누락 원인을 찾아 낼 뿐만 아니라, VAN사 승인데이터, 카드매입데이터, 카드대금 입금계좌 데이터 확인을 통하여 입금 누락이 발생하지 않는 정확한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하여 티페이정산은 업계 최초로 P2P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특허 등록을 통하여 독립적이고 안정적인 사업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이외에도 세무기장서비스, CESCO해충방제서비스, ADT캡스방범서비스, AIG손해보험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약정 없이 대폭 할인된 가격조건으로 가맹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가맹점들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장의 안전과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해밀선의 이영우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티페이정산은 전국적으로 많은 가맹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되고, 카드매출 즉시 결제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리더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며, (주)해밀선은 가맹점들에게 카드매출 즉시 입금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자금의 흐름과 업무 효율성 및 철저하고 안전한 사업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가맹점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주)해밀선은 대대적인 가맹점을 유치하기 위하여 전국적인 유통망 확충을 추진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