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캐나다 공립학교 교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입력 2019-10-28 17:27

㈜아발론교육에서 신설한 캐나다 공립학교 교환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실용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영어 학습에 대한 충분한 동기부여와 함께 겨울 스포츠의 본 고장에서 즐기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통해 겨울방학을 알차게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참가생들은 캐나다 나이아가라 지역 공립학교에 분산 배정되어 캐나다의 공교육 환경을 체험하고 자유로운 토론과 발표를 적극 권장하는 학습 분위기를 체험해볼 수 있다.

캐나다 제 2공용어인 프랑스어를 포함해 미술, 체육, 수학, 자연 과학, 역사 등 캐나다 현지 학생들의 정규 교과 과정을 학습하며 실용 영어를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 전반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기회라는 평가를 받는다.


주 2회 캐나다 제1의 도시 토론토의 CN 타워,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 아쿠아리움과 같은 명소에서부터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하는 체험도 별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아이스 스케이팅, 컬링 레슨, 하키 경기 관람과 같은 캐나다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활동들도 마련됐다.

캠프 시작과 동시에 진행되는 미국 뉴욕 여행과 캠프 마지막을 장식하는 캐나다 오타와/몬트리올로의 겨울 여행도 아발론 캐나다 캠프만이 지닌 매력 중 하나다. 모든 액티비티와 여행에는 아발론 담당자가 동행하며 학생들의 학업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 걸쳐 세심하게 케어 하는 점 역시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한편 ㈜아발론 교육은 미국, 호주, 영국, 필리핀 캠프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