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네일은 네일브랜드 ‘루핀’이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BBAB 비욘드뷰티 아세안 방콕 2019(이하 BBAB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루핀의 이번 태국 박람회 참가는 지난해에 이어 2번째 박람회 참가로 루핀 제품에 관심을 보였던 해외바이어들과 다시 한번 만남의 장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루핀 관계자는 “지난해 만남을 가졌던 태국 바이어는 물론 미얀마와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 바이어들과 추가 미팅을 약속한 상태로, 회사소개 등 단순한 첫 만남을 떠나 이제는 보다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특히 루핀은 이번 태국 BBAB 2019에서 올 한해 국내외 네일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루핀 휴대용 네일멀티 살균기 ‘MK-1000’과, 발각질 케어 키트 러빙풋, 크랄레 내성발톱 교정세트, 루핀 퍼퓸 큐티클 오일펜 등 2019년 신규라인업을 태국 뷰티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SJ네일 이돈진 대표는 “루핀의 경쟁력은 위생과 안전성”이라면서 “루핀은 단순한 네일컬러 브랜드가 아니라 다양한 손발 케어 라인업과 국내외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받으며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루핀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중 가장 기대하는 제품은 러빙풋 발각질 케어키트로 출시 이후 한국은 물론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핀 러빙풋 케어키트는 각질연화제인 소프트너와 발 보습을 위한 힐밤, 각질연화 작용을 도와주는 풋패치 그리고 발 각질전용 루핀 풋스크래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루핀 관계자는 “러빙풋 케어키트는 발각질 연화를 도와주는 전용패치를 이용해 보다 위생적이고 효과적으로 발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풋 전용 스크래퍼를 통해 발에 상처를 줄 염려없이 안전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손발케어 제품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