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컨설팅사 퍼플시드,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 및 인재 채용나서

입력 2019-08-28 15:10

종합광고대행사 컨설팅 컴퍼니인 퍼플시드가 대대적인 통합 브랜드 마케팅 실시를 위해 서비스 업데이트 및 인재 공개 채용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퍼플시드 임세란 대표는 기존의 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구매 및 소비패턴 다양한 정보 모아 지식자산으로 만들고, 빅데이터 분석 및 업데이트를 통해서 퍼플시드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최적화된 마케팅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전시라고 밝혔다.

기존의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를 실행만하는 업체들과 달리, 광고주에 대한 리서치 시장 경쟁사 분석 조사 후,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을 찾는 컨설팅 과정을 거친 다음에 광고를 진행해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스마트 에이아이(AI)로봇 스피커 반려봇 ‘다솜이’ 홍보 외에도 4차산업 테크산업 및 2019 농림축산식품 일자리박람회 등 정부기관 홍보 및 스타트 업 광고주들도 몰리고 있는 상태다.

퍼플시드 관계자는 좋은 회사에 탁월한 인재들이 온다고 밝히며 "우수한 일자리, 재미있는 조직문화, 워라벨 등 개인의 삶의 균형을 중시하면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직장이 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어진 일만 하는 게 아니라, 최상의 광고 효과를 내는 데에 집중하기 위한 주체적인 일을 해보고 싶은 광고AE 마케터 인재분들을 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