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물티슈는 지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하기스 물티슈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하기스 물티슈’의 실험 부스는 지나가던 이들은 가던 길을 멈춰 천연펄프 원단의 도톰함과 수분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스펀레이스와 천연펄프 함유 원단의 도톰함과 수분력 차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자 놀라움과 흥미를 나타냈다.
실험 참가자들은 물티슈 사용법을 ‘하기스 물티슈 부스’에서 제대로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전했다. 평소 하기스 물티슈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었던 육아맘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법적으로 명시한 생산 후 5일간의 안전성 검사 후 출고되는 ‘갓생산 물티슈’는 많은 육아맘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신생아의 여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는 하기스 뉴본케어의 판매가 두드러졌다.
이 밖에도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하기스 물티슈 클러치백 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아기와 엄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며 ‘하기스 물티슈 부스’는 나흘간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람객들로 대세감과 그 인기를 입증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