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가 딩고와 손을 잡고 신곡 ‘camping everywhere’를 발매한다.
지난 12일, 딩고는 딩고 프리스타일 채널에 ‘킬링보이스’ 영상을 통해 죠지의 ‘camping everywhere’의 일부를 살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얼마전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공식 트위터 계정에 커버해 올려 화제가 되었던 죠지의 ‘바라봐줘요’ 가 겨울을 겨냥한 곡이었다면, 이번 싱글 ‘camping everywhere’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캠핑 테마의 곡이다. 특히, 곡의 중반부에는 죠지가 직접 랩을 시도해 매력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언제 어디에서든 마음 놓고 놀던 어린시절을 떠올리며 쓴 가사와, 경쾌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이 실제로 캠핑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유발하며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싱글 ‘Boat’의 유쾌하고 위트 있는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은 죠지는 싱글 ‘Swimming pool’이 2018년 애플뮤직이 선정한 올해의 노래에 선정되고, EP ‘cassette’의 타이틀곡 ‘하려고해고백’이 2019년 한국대중음악상의 최우수 알앤비&소울 – 노래 부문 후보에 오르는 등 꾸준한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죠지는 14일 오후 6시 신곡 발매 이후 딩고 채널을 통해 곡 전체의 라이브영상을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딩고 예능 콘텐츠를 통해 재치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자료=레이블 크래프트앤준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