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11일 초복 앞서 신규 사이드 2종 출시 ‘치즈볼+오징어먹물 신개념 메뉴’

입력 2019-07-11 15:54

푸라닭치킨은 11일 신규 사이드 메뉴로 ‘블랙치즈볼, ‘블랙오징어링’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메뉴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치즈볼과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오징어 튀김 제품으로 초복을 앞둔 11일 론칭한 것이다.

신규 사이드 메뉴 ‘블랙치즈볼’은 체다와 모짜렐라 2가지 치즈가 담겨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향과 쫀득한 식감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또한 ‘블랙오징어링’에 함유된 오징어 먹물은 짭짤하고 고소한 감칠맛을 더해 맥주와 찰떡 궁합인 메뉴이다.

특히 고급스런 포장 패키지로 차별성을 두고 있는 푸라닭치킨은 이번 사이드 메뉴 출시에 함께 치즈볼 전용 포장박스도 함께 출시해 이번 메뉴 출시에 많은 공을 들였다.

푸라닭 관계자는 “최근 치킨 업계의 가장 큰 이슈였던 생맥주 배달이 합법화 되면서 치맥이 다시 힘을 받을 것으로 보여져, 치킨 뿐만 아니라 맥주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에 큰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사이드 메뉴는 맥주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고 어린 자녀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