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황창규 회장, 유엔식량농업기구 연설

입력 2019-06-13 13:37
KT 황창규 회장이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유엔식량농업기구(FAO)의 ‘디지털 농업혁신’ 콘퍼런스에 참석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KT 황창규 회장이 유엔식량농업기구 공식행사에 참석해 5G 혁신기술로 농업생산성을 높이고, ICT 기반의 가축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한 글로벌 협력을 제안했다. 또한 KT는 유엔식량농업기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ICT를 기반으로 농업혁신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지난 12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유엔식량농업기구(FAO) ‘디지털 농업혁신’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선 KT 황창규(왼쪽) 회장에게 FAO 호세 그라치아노 다 실바 사무총장이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주최로 개막한 ‘디지털 농업혁신(Digital Agriculture Transformation)’ 콘퍼런스에서 황창규 회장이 기조연설을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KT와 유엔식량농업기구는 ICT 기반의 농업혁신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KT)

KT가 지난 12일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유엔식량농업기구(FAO) 본부에서 FAO와 ICT 기반의 농업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MOU를 체결한 후 KT 황창규(왼쪽)이 FAO 호세 그라치아노 다 실바 사무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