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한자∙한국사공부도 즐겁게 ‘자격증 취득 돕는다’

입력 2019-05-31 21:00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티초등’이 한자공부와 초등한국사공부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밀크T 초등의 한국사와 한자 콘텐츠는 쉽고 재미있는 공부가 가능하도록 자세한 설명과 문제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초등학생 시절 미리 자녀가 한자급수자격증 및 한국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먼저 초등인강 밀크티의 스토리텔링 한국사는 어려운 한국사 개념을 캐릭터와 함께 역사 속 사건을 체험하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역사적 사실 학습이 가능하며, 중요한 개념은 역사전공 선생님의 심화강의를 통해 한국사 개념부터 심화 내용까지 단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급수별 한자의 경우 한자능력검정시험 8급~5급까지는 시험을 기준으로 초등학생 난이도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딱딱한 한자를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게임, 쓰기 연습장 등 재미요소와 결합하여 쉽고 재미있게 학습 가능하다.

준4급~3급은 각 급수에 알맞은 최적이 콘텐츠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제공한다. 선생님의 깊이 있는 강의로 한자능력검정시험 배정 한자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습장을 통한 철저한 복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태블릿PC로 하는 학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